본문 바로가기

음악

The Lumineers의 Sleep on the Floor

728x90
반응형

 

The Lumineers의 Sleep on the Floor

루미니어스는 진심 어린 가사, 기억하기 쉬운 멜로디, 헐벗은 악기 연주로 유명한 미국 포크 록 밴드입니다. 2005년 콜로라도 주 덴버에서 결성된 이 밴드는 2018년 밴드를 탈퇴한 닐라 페카렉(첼로, 보컬)과 함께 창립 멤버 웨슬리 슐츠(보컬, 기타)와 예레미야 프라이트(드럼, 퍼커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루미니어스는 2012년 히트 싱글 "Ho Hey"를 피처링한 셀프 타이틀 데뷔 앨범으로 광범위한 호평을 얻었고, 그 이후로 21세기 가장 성공적인 포크 록 밴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루미니어스의 기원은 뉴저지 램지(Ramsey)에서 웨슬리 슐츠(Wesley Schultz)와 예레미야 프레이트(Jeremiah Fraites) 사이에 형성된 우정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두 음악가들은 콜로라도(Colorado) 덴버(Denver)로 이주하여 그곳에서 함께 음악을 쓰고 공연하기 시작했습니다. 

2012년 그들의 셀프 타이틀 데뷔 앨범의 발매와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기억하기 쉬운 후렴구와 전염성 있는 에너지로 한 세대의 애국가가 된 히트 싱글 "Ho Hey"가 수록된 이 앨범은 밴드를 국제적인 명성으로 이끌었고 비평가와 관객 모두로부터 광범위한 찬사를 얻었습니다. "Ho Hey"는 여러 국가에서 차트 정상에 올랐고 10년 동안의 결정적인 노래 중 하나가 되었고 현대 시대의 대표적인 포크 록 밴드 중 하나로서 루미니어스의 지위를 확고히 했습니다.

슐츠의 회상적인 보컬과 가슴 아픈 가사는 프라이트의 역동적인 타악기와 페카렉의 잊혀지지 않는 첼로 라인으로 보완되어 깊은 감정 수준에서 듣는 사람들에게 울려 퍼지는 풍부한 태피스트리의 사운드를 만들어냅니다. 밴드의 노래는 종종 사랑, 상실, 구원, 회복력이라는 주제를 탐구하며 정직과 진정성을 가진 보편적인 인간 경험을 반영합니다.

더 루미니어스의 데뷔 앨범에는 그들의 획기적인 히트곡인 "Ho Hey" 외에도 "Stubborn Love", "Flowers in Your Hair", 그리고 "Submarine"을 포함한 많은 다른 눈에 띄는 트랙들이 수록되었는데, 이것은 기억에 남는 멜로디와 진심 어린 가사를 만드는 밴드의 재능을 더욱 보여주었습니다. 이 앨범은 광범위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고, 더 루미니어스는 2013년 그래미 최우수 신인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프레이트츠와 슐츠는 "The Hanging Tree"의 음악을 작곡했습니다. "The Hanging Tree"는 2014년 헝거게임 영화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인 미국 여배우 제니퍼 로렌스의 보컬을 특별히 포함하는 제임스 뉴턴 하워드가 프로듀싱하고 공연한 노래입니다. 

 

2016년에 발매된 이 밴드의 두번째 앨범 "Cleopatra"는 현대 포크 록에서 가장 흥미로운 활동 중 하나로 명성을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 "Ophelia," "Cleopatra," 그리고 "Angela"와 같은 싱글곡이 수록된 이 앨범은 전 세계 관객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킨 깊이와 성숙함으로 사랑, 그리움, 그리고 자기 발견이라는 주제를 다뤘습니다.

반응형